자주묻는 질문(FAQ)

  1. EMG가 무슨 뜻인가요?

    EMG는 에포크 미디어 그룹(Epoch Media Group)의 약자로 뉴욕에 본사를 둔 글로벌 언론사이자 TV, 신문, 온라인, 페이스북을 통해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창적인 미디어 회사입니다.

  2. EMG, EET, ENTD, DKN, Epoch Times, NTDTV, EMG FACEBOOK, EDN는 무슨 관계인가요?

    이들은 EMG 산하의 주요 브랜드로, 아래와 같습니다.

      ENTD (영어 사이트)

          :     NTD.tv

      DKN (베트남어 사이트)

          :     DKN.tv

  3.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EMG가 어떻게 뉴욕타임스, CBS 뉴스, FOX 뉴스보다 많은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게 됐나요?

    이는 EMG 공식 페이스북 팔로워 숫자이며 EMG 산하 브랜드의 페이스북 팔로워까지 종합하면 다른 미디어보다 훨씬 많습니다.

    EMG는 2015년부터 페이스북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콘텐츠가 대중의 관심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팔로워 숫자는 꾸준히 증가해왔습니다.

  4. 광고는 페이스북과 구글을 통해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데 EMG와 협력해야 할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EMG 페이스북 페이지 내에 포스팅된 광고는 페이스북이 직접 운영하는 광고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EMG 그룹과 구독자 및 시청자 사이에는 특별한 신뢰관계와 두터운 상호관계가 형성돼 있습니다. 이는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관계 형성이 안된 특정 그룹을 타겟팅 하는 일에는 많은 비용이 수반됩니다. 투자수익률(ROI) 또한 생각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객 충성도가 높은 저희 그룹은 다른 광고 대행사가 진행했을 때보다 뛰어난 광고 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저희 그룹은 맞춤 콘텐츠를 제작할 뿐 아니라 전문 광고 진행팀이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에서는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많은 브랜드가 저희 그룹에 광고를 맡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5.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나 미디어 매체와 이미 협업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EMG와 함께 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EMG는 귀사가 타겟으로 하는 소비자에 대한 방대한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아직 타켓팅하지 못한 소비자들과의 접촉 기회를 저희 그룹이 만들어드립니다.

  6. 비즈니스적 관점에서 EMG의 최대 장점은 무엇인가요?

    비즈니스에 있어서 EMG는 귀사의 콘텐츠와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할 뿐만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력이 높은 잠재 고객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7. EMG가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시장은 어디인가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내 시장 전반

    미국, 캐나다, 호주, 대만 내 화교권

    인도

    베트남

    필리핀

    동남아 등입니다.

  8. EMG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나요?

    예. EMG는 온라인 사이트와 페이스북, TV, 신문(1억) 플랫폼, EDN이 제공하는 디지털 기술,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귀사의 세계적인 성장을 돕습니다.

  9. EMG와의 광고 제휴가 한국에서도 도움이 될까요?

    예. NTD코리아 페이스북은 현재 참여율과 구매력이 높은 1백 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귀사의 제품을 팔로워들에게 신속히 전달할 수 있습니다.

  10. EMG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장 공략

    마케팅 전략

    콘텐츠 제작

    소셜/디지털 배포

    데이터 수집&분석

    퍼포먼스 모니터링, 최적화

  11. EMG는 어떻게 이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건가요? 미디어 회사, 광고대행사 또는 제작사라서 그런가요?

    EMG는 미국 미디어로서 콘텐츠 퍼블리싱, 대행 서비스, 비디오 제작과 프로덕션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 미디어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 랜딩 페이지가 뭔가요?

    온라인 마케팅의 한 종류인 랜딩 페이지는 검색 엔진의 검색 결과나 온라인 광고를 클릭하면 최초로 보게 되는 웹페이지를 말합니다. 이 페이지는 대개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상세 페이지로 나타나며 주로 리드 생성에 사용됩니다. 방문자가 랜딩페이지에서 생성한 활동이 곧 광고주의 전환율을 결정합니다.

    랜딩 페이지는 종종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 전자 메일 캠페인 또는 검색 엔진 마케팅 캠페인과 연결됩니다. 이 페이지의 일반적인 목표는 사이트 방문자를 판매 또는 리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리드를 얻는 것이라면 랜딩 페이지에는 방문자가 회사에 연락 할 수 있는 방법 (대개 전화 번호 또는 문의 양식)이 포함됩니다. 판매가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랜딩 페이지에 방문자가 클릭할 수 있는 링크가 있어 쇼핑 카트 또는 결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링크된 URL에서 생성한 활동을 분석하여 클릭율 및 전환율을 통해 광고의 성공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위키피디아)

  13. 웹사이트가 있는데 랜딩 페이지가 또 필요할까요?

    사이트 방문자를 랜딩 페이지로 유도하여 판매 또는 잠재고객으로 전환하려는 목적이라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 페이지를 만들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웹사이트 내 방문자의 데이터를 추적하고 이후 리타겟팅 합니다. 이때는 방문 페이지가 바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14. EMG가 제작한 페이스북 비디오가 조회수 100만을 넘겼다면 저희 회사의 상품 판매량은 어느 정도인가요?

    좋은 질문입니다. 모든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판매량 증가에 있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저희 그룹의 마케팅 목표 역시 매출 증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MG는 브랜드 인지도 -> 고려 -> 전환 나아가 고객의 충성도를 유지시켜 점진적 판매로 연결하는 마케팅 전략을 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체계적인 마케팅 시스템은 곧 제품의 판매량 향상과 직결됩니다.

  15. 온라인 상에서 벌어지는 EMG의 페이스북 마케팅이 오프라인 사업에까지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평판 및 고객 충성도에 따라 제품의 수요가 결정됩니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든, 그것이 전통적인 방법이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이든, 목표는 판매 증가에 있습니다. 디지털 및 페이스북 마케팅의 장점은 이러한 캠페인을 조정하는 데 최적화돼 있으며, 정밀한 타겟팅과 유연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마케팅처럼 온라인 트래픽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하는 동시에 고객을 온라인으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충성도 프로그램이나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오프라인 매장 트래픽을 온라인으로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16. 마케팅 캠페인 준비에는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귀사의 상품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EMG 페이스북에서 맞춤 비디오를 제작하고 유포하기까지 최소 한 달 정도 소요됩니다.

    경우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 또는 그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17. EMG와의 마케팅 협력은 처음이어서 작은 캠페인부터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어떻습니까?

    예. 첫 번째 캠페인 결과를 보고 난 뒤 향후 캠페인에 대해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18. 페이스북과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는 것이 요즘 마케팅 트렌드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경영진은 아직 확신을 갖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귀사뿐 아니라 여러 회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대개 경영진은 EMG와의 페이스북 마케팅에 쉽게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의 프레젠테이션을 들은 경영진은 마음을 바꿨으며, 기존보다 예산을 두 배까지 늘리겠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경영진이 저희와 30분~1시간 정도 미팅을 가진다면 EMG와의 조기 협력이 회사 이익에 도움이 된다는 확신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19. 경영진은 디지털 매체와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을 원하지만 저는 이를 진행하여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지 않습니다.

    걱정하시는 부분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희 그룹과 귀사가 해당 제품을 이해하고 시장에서 협력한다면 저희의 강력한 마케팅 수단과 방대한 고객량이 분명 성공으로 이끌 것이며 지금까지 실패한 사례는 없었습니다.

  20.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할 때 제작비를 줄이기 위해 자체적인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귀사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이 바이럴로 제작되지 않았다면 대개 참여도가 떨어지고 조회수가 낮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우려되는 것은 EMG 페이스북 페이지의 다른 게시물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좋은 바이럴 콘텐츠에는 많은 접근 기회를 제공하지만 그렇지 않은 콘텐츠에 대해서는 접근과 확산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21. EMG에서는 조회수 증가를 위해 비디오를 재배포할 수 있나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가능합니다. 만약 시장이 너무 많이 변하지 않았다면 초기 캠페인 배포 비용으로 할 수 있습니다.